아이와 다낭공항 라운지 이용 후기, 가격
다낭은 베트남 인기 여행지로 많은 한국인들이 찾는 휴양지입니다. 동남아 항공편은 대부분 늦은 밤 또는 새벽비행기가 많은데 아이들과 귀국할 때 공항에서 무작정 기다리기는 부담스러운 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이와 다낭공항 라운지 이용 후기 및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와 다낭공항 라운지 이용 추천
우선 다낭공항 라운지는 PP카드가 있으면 본인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가족은 추가 요금을 내야 합니다. 만약 성인들끼리 여행을 하면 크게 필요 없을 수도 있지만 아이들과는 라운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들과 밤이나 새벽에 공항의자에서 불편하게 비행기를 기다리기보다는 라운지에서 음식도 먹고 샤워도 하고 푹신한 소파에서 기다리는 것이 아이와 부모에게 더 편안한 귀국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항에서 음식을 먹는 돈이나 라운지이용해서 식사를 하는 비용이나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낭 공항 CIP 라운지 위치, 시간, 가격
- 위치 : CIP Orchid Lounge1 (7번 게이트 근처) , CIP Orchid Lounge2 (4번 게이트 근처)
- 운영시간 : 24시간 운영
- 이용시간 : 3시간
- 가격 : 성인 36000원, 유아 14,500원 (2세 ~ 11세)
- KKday 할인 받기 바로 가기
다낭공항 라운지는 CIP Crchid Lounge1, 2 두 곳이 있습니다. 탑승 게이트에서 가까운 곳에서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7번 또는 4번 게이트 근처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갈 수 있어서 유모차 이용 시에도 편하게 라운지로 갈 수 있습니다.
다낭공항 CIP Orchid Lounge 이용 후기
1. 라운지 내부
라운지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쾌적한 편으로 인천공항이나 창이공항처럼 사람이 북적거리진 않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성수기 시즌 밤 비행기 시간이면 사람이 많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설도 나름 신식으로 깔끔하고 소파도 푹신했습니다. 아이들은 누워서 쉬기에 충분히 소파가 넓어서 좋았습니다.
2. 식음료
식음료도 나름 종류도 많고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쌀국수와 볶음면류와 볶음밥, 베이컨, 소시지, 베이커리 한끼 식사로 충분했습니다. 다낭 공항에서 패스트푸드나 밥도 비싼 편이니 라운지 이용 요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3. 샤워이용
그리고 밤에 샤워를 할 수 있어서 게운하게 비행기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수건은 대여해 주고 샤워실 안에 샴푸, 바디샤워가 있습니다. 하지만, 세면도구는 개별적으로 들고 가야합니다. 저희는 다행히 백팩에 세면도구가 있어서 선크림도 지우고 개운하게 씻었습니다.
4. 흡연장
공항에서 흡연자들은 흡연실을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CIP Orchid Lounge안에는 흡연실이 별도로 있습니다. 라이터도 구비가 되어 있어서 입국장에 들어올 때 혹시나 수거당했다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아이와 다낭 라운지 이용후기, 가격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라운지 이용권을 구매하면 3시간 동안 식사, 샤워, 휴식이 가능하니 아이와 방문하면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