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파타야 클럽 라운지, 조식 후기, 레스토랑
인터컨테넨탈 파타야는 클럽 라운지 이용 시 조식, 에프터눈 티, 해피아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리조트와 비교해서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 숙박 상품이 있으니 아래 후기를 보시고 이용 여부 결정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번 글에서는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식음료 이용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조식(Element)
- 조식 이용 시간 : 06:30~11:00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리조트 조식은 기본적으로 로비층에 있는 Elements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리조트 입구 쪽에 있으며 지하에는 키즈클럽, 헬스장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있는 음식들은 다 있으나 뭔가 JW메리어트 계열과 비교해서 IHG는 조식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계랸 및 쌀국수를 주문하면 조리를 해주시고 로컬 음식도 야외에 별도로 진열을 해두었습니다. 과일은 정말 신선했으며 맛도 괜찮았습니다.아이들도 좋아하는 음식이 많이 없어서 고민했지만 의외로 볶음면을 잘 먹었습니다.
빵 종류도 많고 유제품, 과일 등 후식 종류는 생각보다 많이 있었습니다. 식당 이용 시 직원들이 커피 및 음료 주문을 받는데 커피 맛이 확실히 클럽 라운지와 비교하면 원두 맛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아침엔 날씨가 조금 덜 덥고 리조트 배경도 좋아서 야외 테이블에 앉았는데 새들이 너무 많아서 불편했습니다. 모르고 먹으면 모르겠으나 눈에 보이니 위생상 찝찝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클럽 라운지
- 클럽 라운지 조식 : 06:30~10:30
- 에프터눈티 : 14:00~16:00
- 이브닝칵테일 : 19:00~21:00
1) 클럽 라운지 조식
일반 조식과 달리 클럽 라운지 조식은 확실히 덜 붐비고 조용하게 아침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해변가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주요 메뉴는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과일이나, 간단한 디저트류는 뷔페형태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에프터눈 티
커피와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에프터눈 티 서비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Element 식당에서 제공하는 커피와 확실히 맛이 달라서 놀랐고 각종 디저트 및 샌드위치 종류도 많아서 한끼 식사로 충분했습니다. 쇼핑센터 가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면 2만원은 나오는데 비용도 아낄 수 있었습니다.
3) 이브닝 칵테일
이브닝 칵테일 시간엔 치즈, 과일, 견과류 등의 술안주가 있었고 간단한 맥주와 몇 가지 리퀴드류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눈치 봤는데 아이랑 같이 들어갈 수도 있어서 좋았네요. 대부분 이브닝 칵테일은 노키즈로 운영되는데 호텔마다 다르니 확인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레스토랑 Infiniti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리조트의 단점 중 하나는 식음료장이 2곳 밖에 없다는 점입니다. 주변에도 차를 타고 나가야 식당이 있어 간단하게 음식을 먹으려면 호텔에서 대안이 별로 없었습니다.
우리는 인피니티 식당에서 피자, 햄버거를 먹었는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물론 수영하고 허기져서 그럴 수 있지만 재료도 신선하고 햄버거 패티도 맛있었습니다. 식당에서 바라보는 오션뷰도 훌륭했고 음식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조식 및 클럽 라운지, 레스토랑 모두 전반적으로 음식의 퀄리티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Element 보다는 클럽라운지의 조식이 상대적으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리조트 안에 태국 음식점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셔틀버스를 타고 쇼핑센터로 가면 많은 태국식당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객실 및 수영장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댓글